데몬헌터 쿠폰 등록하기

그래픽 화려한 MMORPG 데몬헌터가 3월 10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싫어하는 VIP 시스템이 있어서 거르는 분들도 많은 것 같은데 우선 플레이만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네요. 저도 포스팅하기 전 잠깐 플레이를 해봤는데 은근 괜찮더라고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데몬헌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데몬헌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데몬헌터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데몬헌터 공식카페

cafe.naver.com

 

데몬헌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데몬헌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데몬헌터 - Google Play 앱

끝없는 파밍으로MMORPG 원초적인 쾌감을 맛보다!

play.google.com

 

 

 

데몬헌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데몬헌터 구글 플레이 스크린샷을 보고서 가로 화면으로 진행하는 게임이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플레이를 해보니까 세로형 화면이더라고요. 살짝 당황하기는 했지만 빠른 레벨업과 초반에 퍼주는 보상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이제 쿠폰을 등록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등록은 불가능하고 레벨업을 하면서 55레벨이 넘어갔을 때 화면 오른쪽 하단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리면 밑에 보이는 버튼에 선물 교환이 있습니다. 선물 교환을 터치하고 위에서 데몬헌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시작할 때 공지로 보았던 쿠폰 코드와 ZZi 앱, mobi 앱을 통해서 쿠폰 코드를 받고 등록했습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