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떠보니 여황 쿠폰 등록하기

원스토어에서만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화면은 세로형입니다. 눈 떠보니 여황이라는 게임인데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은 것 같으니 바로 코드 입력하는 방법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눈 떠보니 여황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로 이동해서 눈 떠보니 여황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눈 떠보니 여황 - 원스토어

궁중판타지성장 RPG

m.onestore.co.kr

 

눈 떠보니 여황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눈 떠보니 여황 게임을 설치해서 처음 접속을 해보니 역시나 예상대로 튜토리얼이 있었습니다. 게임에서 터치하라고 알려주는 위치만 터치하시면 금방 완료할 수 있어요. 그리고 튜토리얼 완료 후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화면 오른쪽 상단 이벤트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벤트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보이는 버튼 중에서 오른쪽에 교환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아래에서 눈 떠보니 여황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서만 출시된 게임이라서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만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입력하지 않았으니 제가 가지고 있는 코드를 올려드리겠습니다. 딱 한 분 입력할 수 있어요. yc762ll47efpqe54l0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