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레이 쿠폰 등록하기

열심히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PVP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MMORPG 더프레이가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어제 3월 15일 출시 날짜인데요.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켜야 하기 때문에 쿠폰 보상을 가지고 시작한다면 조금 더 앞서나갈 수 있겠죠. 어떻게 쿠폰 코드 입력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더프레이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프레이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더프레이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더프레이 공식카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더프레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더프레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더프레이 - Google Play 앱

최고의 기대작! MMORPG 더프레이!

play.google.com

 

더프레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더프레이에 접속하시면 바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등록할 수 있는 코드를 가지고 있으면 화면 오른쪽 상단 미니맵 왼쪽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서 숨어있던 보상 버튼을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입력하시려면 보상 버튼을 터치하세요.

보상 화면이 열렸습니다. 보상 화면은 접속하고 바로 터치해서 그런지 쿠폰번호 입력하는 버튼만 나오네요. 레벨업을 더 열심히 한 뒤에 보상 화면을 보시면 더 많은 버튼이 추가되어 있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아무튼 쿠폰번호 입력하는 화면에서 더프레이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딱 한 분께 등록 가능한 사전예약 쿠폰을 알려드립니다. 원스토어 사전예약 쿠폰으로 117124f809sXwLe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