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용사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자체적으로 2022년 제일 쉬운 방치형 게임이라고 소개하고 있는데 얼마나 괜찮은지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를 해보시는 것이 좋겠죠. 미니용사 키우기라는 게임은 오프라인 플레이도 지원한다고 하니까 지금 설치해서 쿠폰 등록도 해보고 여러분들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미니용사 키우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니용사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미니용사 키우기 : 네이버 카페

RPG

cafe.naver.com

 

미니용사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미니용사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미니용사 키우기 - Google Play 앱

미니용사 키우기"는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당신은 왕의 명을 받들어 마왕을 처치하는 젊은 용사의 역을 맡게 됩니다!

play.google.com

 

미니용사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미니용사 키우기를 접속하게되면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쿠폰을 등록하시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에 보이는 버튼 중에서 교환코드라는 버튼이 있는데 터치하면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립니다. 미니용사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저는 원스토어를 통해서 사전예약을 하였는데 딱 한분 입력할 수 있는 사전예약 쿠폰을 배포합니다. QXFMCNBVMNSS 등록하시고 보상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