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온 쿠폰 등록하기

성능 낮은 스마트폰에서도 원활하게 플레이가 가능했던 모바일 게임 엘리시온은 4월 15일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요. 아직 많은 유저들이 유입되지 않은 상태라서 여러분들이 지금 바로 접속하셔도 충분히 다른 유저와 경쟁을 해볼만 합니다. 우선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하고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엘리시온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엘리시온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엘리시온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엘리시온의 세계로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엘리시온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엘리시온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엘리시온 - Google Play 앱

꿈과 희망을 위한 모험의 시작! 2022년 MMORPG의 정점! 엘리시온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play.google.com

 

 

 

엘리시온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엘리시온에서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열심히 레벨업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레벨업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했는데 62레벨 정도에 오른쪽 상단에 선물 버튼이 등장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레벨업을 하시다가 선물 버튼이 보이면 터치해서 쿠폰 등록을 해보세요.

보너스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왼쪽을 보니까 인증 코드라는 버튼이 있네요. 인증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오른쪽에서 엘리시온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사용하지 않은 원스토어 쿠폰 코드를 알려드릴게요. 4BVJNon365 코드입니다. 딱 한 분 등록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