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소녀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모바일 게임 합성소녀는 5월 24일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요.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데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바로 설치해서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쿠폰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합성소녀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합성소녀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합성소녀 : 네이버 카페

합성하여 소녀들을 소환해라! 방치형 RPG 합성소녀의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합성소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합성소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합성소녀 - Google Play 앱

소녀를 육성하는 완성형 방치 RPG!!

play.google.com

 

합성소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합성소녀를 접속하시고 처음에 3개 캐릭터를 획득하는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본 게임 화면으로 넘어오시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먼저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현재 엘리스 획득 확률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캡처 이미지에는 보이지 않지만 저는 운 좋게 엘리스를 획득하였습니다.

사용자 정보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이 있는데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창을 열고 상단에 쿠폰사용 버튼을 터치하면 합성소녀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현재 공식 카페에서는 추가로 입력 가능한 코드는 배포되지 않고 있네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서 배포되는 쿠폰 코드가 있을 수 있으니 공식 카페 가입을 해놓는 것이 좋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