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 사북성 결전 쿠폰 등록하기

미르 IP를 공동으로 소유하고 있는 회사가 위메이드와 액토즈입니다. 지금까지는 미르 IP 공식 라이선스로 모바일 게임이 출시가 되었지만 이번 5월 27일 정식 출시된 리본: 사북성 결전은 액토즈 IP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서 제작되었는데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개발사 이름을 보니까 홍콩이네요. 구글 플레이 설명 글에서 쿠폰 코드를 배포하고 있으니까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하고 바로 보상을 받아보도록 하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리본: 사북성 결전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리본: 사북성 결전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리본:사북성 결전 : 네이버 카페

클래식 게임, 공식 라이선스! 초대박 MMORPG 모바일로 귀환! 뜨거운 20대 세월을 되돌려 드리겠습니다!

cafe.naver.com

 

리본: 사북성 결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리본: 사북성 결전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리본: 사북성 결전 - Google Play 앱

액토즈 IP 공식 라이선스,초대박 MMORPG 모바일로 귀환

play.google.com

 

 

 

 

 

리본: 사북성 결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리본: 사북성 결전을 접속하시면 추억의 온라인 게임 그래픽이 반갑게 유저를 맞이해주는데요. MMORPG 게임에 맞게 접속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화면 오른쪽 중간에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아래 버튼이 바뀌면 설치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치 버튼을 터치했는데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번역의 문제인가요? 아무튼 설정 창 왼쪽 하단을 보시면 아이템 교환 버튼이 있는데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아이템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리본: 사북성 결전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