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2022 쿠폰 등록하기

모바일 전략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리고 삼국지는 역시나 전략이 어울리고요. 이번에 출시된 삼국지 2022는 모바일 전략 게임에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등록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가지고 있는 코드 입력해서 보상받고 플레이 시작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삼국지 2022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삼국지 2022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삼국지 2022 : 네이버 카페

기승전金 - 황금성을 향해 집결하라!

cafe.naver.com

 

삼국지 2022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삼국지 2022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삼국지 2022 - Google Play 앱

기승전金 - 황금성을 향해 집결하라!

play.google.com

 

 

 

 

 

삼국지 2022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모바일 전략 게임은 접속하면 튜토리얼이 진행되는군요. 삼국지 2022 게임도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하단 더보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바로 위에 숨어있던 메뉴가 열리는데 시스템 버튼을 터치해서 시스템 창을 열어주시면 됩니다.

설정 창에서는 하단을 보면 교환코드 버튼이 있어요. 교환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삼국지 2022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앱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코드를 찾아서 모든 보상 받고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