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검 쿠폰 등록하기

현재 네이버 라운지나 공식 카페가 개설되어 있는지 찾아보았는데 보이지 않네요. 나중에 천하제일검 공식 카페가 개설될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없는 것으로 보아 추가로 입력할 수 있는 쿠폰 코드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쿠폰 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 코드는 받을 수 있죠.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천하제일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천하제일검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천하제일검 - Google Play 앱

압도적인 자유 액션 방치RPG!

play.google.com

 

천하제일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천하제일검은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화면 하단에 보이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어느 정도 레벨을 올리다보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선물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요. 혜택선물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 하단을 보시면 쿠폰 버튼이 있죠.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천하제일검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다양한 쿠폰 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