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갑전선 쿠폰 등록하기

미소녀와 메카가 등장하는 기갑전선은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 적혀있는 쿠폰 코드도 있는데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 쿠폰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 코드도 있으니까 등록할 수 있는 모든 코드를 입력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기갑전선 네이버 게임 라운지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에 공식 카페를 개설해서 게임 정보와 이벤트, 커뮤니티 등 소식을 알리는 용도로 운영하는데 이번에 출시된 기갑전선은 네이버 카페가 아닌 네이버 게임 사이트에 라운지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보세요.

 

기갑전선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기갑전선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기갑전선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기갑전선 - Google Play 앱

오늘은 내가 쏜다! 포격 슈팅 RPG!

play.google.com

 

기갑전선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갑전선을 접속하면 처음에는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짧게 튜토리얼을 진행해보니 옛날 유명했던 온라인 게임 포트리스와 비슷한 느낌이더라고요. 아무튼 튜토리얼을 완료하셨으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 왼쪽을 보시면 선물 교환 탭이 있는데요. 선물 교환을 터치하고 오른쪽에 기갑전선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 적혀있는 코드는 TANK2022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