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괜찮은 디펜스 게임이 등장한 것 같군요. 건물주를 키우는 디펜스 게임인데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카페는 개설되어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쿠폰 등록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어떻게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지 아래 내용을 보면서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 - Google Play 앱

통행료를 받고 건물주를 세계 최고의 부자로 성장시키세요!

play.google.com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를 접속해서 간단한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어야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는데요.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창 화면에 쿠폰 버튼이 보이네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머니 디펜스 건물주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mobi 앱에서 받은 사전등록 쿠폰 코드 남겨드릴게요. S2L0Q625LWJHJFAH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