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of Empires Immortal(랜드 오브 엠파이어스)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이 영어라서 한국 유저들이 얼마나 유입이 될 것인지 모르겠네요. 한글로 입력해서 검색을 해보려고 했지만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Land of Empires Immortal(랜드 오브 엠파이어스) 게임을 설치해서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쿠폰 등록 어떻게 하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and of Empires Immortal(랜드 오브 엠파이어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Land of Empires Immortal(랜드 오브 엠파이어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Land of Empires: Immortal - Google Play 앱

이번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세요! 전략적으로 부대를 지휘하여 악의 군단을 격퇴하세요!

play.google.com

 

Land of Empires Immortal(랜드 오브 엠파이어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보니 Land of Empires Immortal(랜드 오브 엠파이어스) 게임을 접속하시면 처음에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튜토리얼이라고 따로 완료라고 나오는 것은 아니더라고요. 아무튼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그리고 유저 정보 창이 열리면 오른쪽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창이 열렸네요. 설정 창 화면을 보시면 하단에 패키지 교환 버튼이 있습니다. 패키지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Land of Empires Immortal(랜드 오브 엠파이어스)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사전등록 쿠폰 00pM9whgZb0hdV7 딱 한 분 입력할 수 있는 코드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