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소녀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삼국지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소녀라면? 이번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상상소녀삼국지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그리고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등록하는지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하시고 가지고 있는 코드를 바로 등록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마지막에는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사전예약 코드 남겨놓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상상소녀삼국지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상소녀삼국지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상상소녀 삼국지 : 네이버 카페

상상소녀 삼국지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상상소녀삼국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상상소녀삼국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상상소녀삼국지 - Google Play 앱

삼국의 영웅들이 미소녀로 다시 태어났다!

play.google.com

 

 

 

 

 

상상소녀삼국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상상소녀삼국지에 접속해서 쿠폰을 등록하려면 먼저 1-10 관문까지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왼쪽 하단 메인 버튼이 활성화되니까요. 메인 버튼이 활성화되었다면 바로 쿠폰을 등록하러 이동해 보도록 하죠. 메인 버튼을 터치하고 화면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캐릭터 정보 창이 열렸습니다. 창 화면 하단을 보시면 쿠폰 버튼이 있을 거예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상상소녀삼국지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사전예약 쿠폰 코드 남겨드릴게요. xfjmcbcv입니다. 딱 한 분 입력할 수 있는 코드니까 제일 먼저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이 등록할 수 있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