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원 쿠폰 등록하기

빠른 육성과 화려한 그래픽으로 게임 플레이에 흥미를 유발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올드원은 최근 출시되어 사전예약 쿠폰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지금 올드원 플레이를 하면서 아직 쿠폰을 등록하지 않았다면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어떻게 코드를 입력하면 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올드원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올드원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올드원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모바일 MMORPG 올드원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올드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올드원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올드원 - Google Play 앱

신이 정의롭지 못하다면 내가 신화가 되겠다.

play.google.com

 

 

 

 

 

올드원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올드원은 게임에 접속하고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할 수 있는 코드를 가지고 있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버튼을 터치하고 보너스홀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왼쪽을 보시면 패키지 교환 버튼이 있어요. 패키지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오른쪽에서 올드원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코드를 적어놓을게요. ones15aeegdf 입니다. 딱 한 분 입력할 수 있는 사전예약 코드니까 빠르게 입력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