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펫마스터 쿠폰 등록하기

타워 디펜스 게임 좋아하시나요? 모바일 게임 퍼펫마스터는 4월 20일 정식 출시가 되었는데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어서 설치하신 분들 중 쿠폰 보상은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받으셨을까요? 여러분들도 아직 쿠폰 등록을 하지 않았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고 쿠폰 등록을 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퍼펫마스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퍼펫마스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퍼펫마스터 - Google Play 앱

끝없는 퍼펫 소환, 전략 타워 디펜스

play.google.com

 

 

 

 

퍼펫마스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퍼펫마스터는 모바일 디펜스 게임답게 처음 접속하면 대전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2번의 전투를 진행하고 나니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쿠폰 등록을 해보았습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왼쪽으로 메뉴 화면이 열리는데 메뉴 화면에서 쿠폰 번호 버튼을 터치해 보세요.

쿠폰 번호 버튼을 터치하니까 화면 가운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렸어요. 이제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퍼펫마스터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mobi 앱에서 받은 사전예약 쿠폰 남겨놓겠습니다. 011D1F8KRW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