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블레이드 쿠폰 등록하기

4월 11일 출시된 모바일게임 "카오스 블레이드"는 귀여운 캐릭터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mmorpg 게임 입니다. 자동으로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서 일하며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게임인데요. 오늘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하기전에 사전예약 쿠폰이나 스페셜 쿠폰같은 여러 종류의 쿠폰을 지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이나 스페셜 쿠폰을 받았다면 쿠폰은 어디에서 등록을 해야 할까요? "아니 이것도 몰라?! 카오스 블레이드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오스 블레이드"는 코스튬, 스킨, 말풍선, 프로필 등 다양한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해서 레벨을 올리는 재미와 또 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카오스 블레이드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퀘스트를 진행하며 레벨이 오르다 보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제 캐릭터 레벨이 25가 되고나니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상 목록" 버튼이 나타나는걸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보상 목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보상 목록 창이 뜨게 되면 이제 왼쪽 메뉴에서 "쿠폰입력"을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쿠폰입력"을 선택 하시면 오른쪽에 쿠폰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보여지게 됩니다. 이곳에서 지급 받으신 사전예약 쿠폰이나 스페셜 쿠폰을 입력 하시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빠른 레벨업과 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카오스 블레이드" 쿠폰 보상 챙기면서 재미난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