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삼국 쿠폰 등록하기

클래시 오브 클랜도 아닌 "클래시 오브 삼국"이 정식 출시가 되었습니다. 모바일게임에 삼국지와 관련된 게임은 정말 많이 출시가 되어 있지만 그 많은 삼국지 관련 게임들의 장르는 너무나도 다양한데요. 이번에 출시한 "클래시 오브 삼국"이 재미있어 보여서 사전예약을 신청 하셨거나 쿠폰앱을 통해 사전예약 쿠폰을 받았지만 지급받은 쿠폰은 어디에서 사용해야 할까요? "아니 이것도 몰라?! 클래시 오브 삼국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의 모든 영웅이 존재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클래시 오브 삼국"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던 게임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클래시 오브 삼국 쿠폰 등록하기

클래시 오브 삼국을 실행하고 게임 메인화면을 보면 오른쪽 상단에 "첫충전선물"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는 "첫충전선물" 버튼이 아닌 다른 버튼을 터치해서 쿠폰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가야 하겠지만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아직 버튼이 나오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첫충전선물"을 터치해도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벤트 화면이 보여지면 왼쪽에 많은 버튼이 있다는걸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스크롤을 해서 버튼을 찾아야 할 정도로 많이 있으니 위로 올리면서 맨 아래에 있는 "선물교환" 버튼을 찾아 터치합니다.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화면이 보여지면 지급 받으신 쿠폰을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