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아일랜드 쿠폰 등록하기

남자보다는 여자한테 더욱 잘 어울리는 mmosng게임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바로 "스카이아일랜드"라는 게임인데요. 게임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이 하늘에 있는 섬에서 리조트를 꾸미며 관리하는 게임인데요. 아기자기한 게임이나 꾸미는 방식의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충분히 관심을 가질만 하다고 생각 합니다. "스카이아일랜드"를 플레이 하려고 사전예약을 하거나 쿠폰앱을 통해서 쿠폰을 받으신 분들은 어디에서 등록을 해야 할까요? "아니 이것도 몰라?! 스카이아일랜드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예전에 농장을 키우는 게임을 동생이랑 같이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 했었는데요. "스카이아일랜드"도 관심을 가지고 한번 플레이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스카이아일랜드 쿠폰 등록하기

처음 게임을 실행 하게 되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튜토리얼을 완료하게 되면 화면 왼쪽 위 본인 프로필 바로 아래에 편지가 꽂혀있는 "우편함" 버튼을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쿠폰을 등록 하시려면 "우편함"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합니다.

우편함 화면이 보여지게 되면 이제 왼쪽 메뉴에서 "쿠폰"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쿠폰"을 터치 하면 오른쪽 화면은 쿠폰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뀌게 됩니다.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라고 써있는곳을 터치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확인을 터치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각자의 리조트를 꾸미면서 파티, 멀티플레이, 미니게임, 채팅, 퀴즈, 액션 및 이모티콘을 즐기며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