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고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또 다른 삼국지 게임인 "고고삼국지"는 2월에 출시된 모바일게임으로 삼국지에 나오는 여러 영웅들이 귀여운 SD캐릭터로 제작되어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서 시간이 가는줄 모르고 게임에 빠져들 수 있는 "고고삼국지"는 현재 쿠폰앱을 통해서 쿠폰을 지급받으실 수 있는데요. 지급받은 쿠폰은 있지만 어디에서 등록을 해야 하는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니 이것도 몰라?! 고고삼국지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삼국지"는 네이버 공식카페도 개설되어 있으니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cafe.naver.com/gogosamkukji 링크를 클릭 하셔서 카페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고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면 처음에는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 하셨다면 이제 게임 메인화면에서 왼쪽 위에 있는 플레이어 프로필을 터치해 주세요.

유저 정보창이 보이면 아래쪽에 "쿠폰" 버튼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구할 수 있는 쿠폰 보상은 s급 양귀비, 원보 500, 금화 100,000을 받을 수 있으니 늦지 않게 쿠폰앱을 통해서 지급받고 쿠폰 보상으로 조금 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