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소울 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제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쿠폰앱에서 "윈드소울 아레나" CBT를 시작했다는 알림이 뜨는걸 보게 되었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궁금해서 설치를 하고 지급받은 CBT전용 쿠폰을 등록한 뒤에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윈드소울 아레나"만의 특징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건 "이건 클래시로얄을 따라서 만든 게임이야!"라고 생각할 수 있는 분들은 없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현재 포스팅을 작성하는 18년 4월 17일 기준으로는 CBT를 진행하고 있지만 나중에 정식 출시가 되고나서도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은 같기 때문에 정식 출시가 되고나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문제 없이 쿠폰을 등록 하실 수 있다는점 알아 두시고 읽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아니 이것도 몰라?! 윈드소울 아레나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아니 이것도 몰라?!" 블로그를 개설하고 초반에는 윈도우10에 관련된 포스팅으로 시작을 했지만 이제는 모바일게임 포스팅만 작성하는것 같네요. 블로그를 개설 할때의 초심을 잃은것이 아닌가 하는 마음에 괜히 씁쓸해 지네요.



윈드소울 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설치하고 처음 실행을 했을때에는 무조건으로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튜토리얼을 모두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튜토리얼을 완료 하시고 게임 메인화면이 보이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이 있는걸 찾아서 터치해 주세요.

게임 설정 화면으로 넘어가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쿠폰입력" 버튼을 화면 아래쪽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지급 받으신 쿠폰이 있다면 "쿠폰입력"을 터치 하셔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윈드소울 아레나는 게임을 한판 하는데 3분 안에 승부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오랜시간 게임을 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실시간 전략 배틀게임 "윈드소울 아레나" 재미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