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검 쿠폰 등록하기

오버사이즈 스타일리쉬 MMORPG "바람의검"이 출시를 했습니다. 빠른 레벨업과 자동 사냥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플레이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바람의검 쿠폰 보상을 받기 위해서 쿠폰을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의검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찾으려고 했지만 찾을 수 없었는데요. 혹시 레벨을 만족해야 하는지 확인을 해보려고 무작정 퀘스트를 통해서 레벨업을 해보았습니다. 24레벨이 되고나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알림 표시가 있기에 확인을 해보니 "매일선물"이라는 버튼이 보이네요. 저는 24레벨에 확인을 했지만 아마 20레벨에 매일선물 버튼이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레벨 만족을 24레벨로 하는 것이 조금 이상하니까요.

화면 가운데로 매일선물 팝업 화면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선물코드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바람의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시스템은 다른 어느 MMORPG와 비교해도 차이를 느낄 수 없지만 세부적인 컨텐츠를 비교하면 다른 게임과 차이가 있으니 이번에 출시한 바람의검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VIP 시스템을 싫어하는 분들은 바람의검을 싫어하실 수 있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