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블랙라벨 쿠폰 등록하기

삼국지를 제목으로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은 종류가 엄청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최근에도 삼국지를 주제로 제작된 모바일게임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바로 "삼국지 블랙라벨"입니다. 최근에 출시가 된 게임이기 때문에 출시 전 사전예약을 하셨던 분들이나 출시 후 쿠폰앱을 통해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 받으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사전예약 쿠폰은 받았지만 어디에서 등록을 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아니 이것도 몰라?! 삼국지 블랙라벨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 블랙라벨" 플레이스토어 댓글과 평점을 보니 출시 초반이라고 하지만 너무나도 반응이 좋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만점 5.0평점에 4.8평점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삼국지 블랙라벨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게 되면 잠깐의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게 되는데요. 쿠폰을 등록 하시려면 게임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서 플레이어의 정보를 터치해 주세요.

플레이어 정보창이 보여지면 이제 "쿠폰등록"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아직 쿠폰등록 버튼이 보이지 않는군요. "설정"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 주세요.

시스템설정 창이 보여지니 이곳에 "쿠폰교환" 버튼이 있네요. 시스템설정에 쿠폰교환 버튼이 있다는게 뭔가 어울리지 않는것 같지만 아무튼 "쿠폰교환" 버튼을 터치 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이라 그런지 보상을 꽤나 많이 받으실 수 있으니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쿠폰 등록을 하셔서 쿠폰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