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걸 쿠폰 등록하기

언제부턴가 여자캐릭터만 등장하는 모바일게임이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게임이 바로 "소녀전선"인데요. 그 인기로 인해서인지 며칠 전 역시 여자캐릭터만 등장하는 "크리티걸"이라는 게임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크리티걸"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 출시 전 사전예약 신청을 하셨거나 사전예약 신청은 하지 못하고 출시 후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 받으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크리티걸" 쿠폰을 받으신 분들을 위한 "아니 이것도 몰라?! 크리티걸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 합니다.


크리티걸에는 무려 94명의 미소녀 캐릭터가 있어서 본인만의 조합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미소녀 캐릭을 하나하나 수집하는 재미가 쏠쏠하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크리티걸 쿠폰 등록하기

왠만한 게임은 처음 실행을 했을때 간단하게 튜토리얼을 진행 하는것 같습니다. "크리티걸"역시 처음 실행을 하신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튜토리얼을 진행 하는데 만족 스러웠던 부분은 SKIP버튼을 제공하고 있어서 빠른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다는점 입니다. 튜토리얼을 완료 하셨다면 이제 쿠폰을 등록 하셔야 하는데요. 게임 메인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보시면 본인 프로필 아래에 "설정"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설정"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설정화면이 보여지게 되면 이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쿠폰"버튼을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쿠폰"버튼을 터치해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쿠폰앱에서는 사전예약 쿠폰과 추가적인 쿠폰 2종류를 지급 받으실 수 있는데요. 3종류의 쿠폰을 모두 등록 하셔서 쿠폰 보상을 모두 받고 게임을 플레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