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대:아이언사가 쿠폰 등록하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게임 "기동전대:아이언사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고품질 일러스트에 의한 배틀 메카, 전투기, 전차가 총 300대 이상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궁금하기도 하고 수집하고 싶은 마음도 있으니 빨리 실행을 해봐야겠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기동전대:아이언사가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기동전대:아이언사가 한국 서버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기동전대:아이언사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기동전대:아이언사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기동전대:아이언사가 - Google Play 앱

로봇 대전X미소녀 게임

play.google.com

 

 

기동전대:아이언사가 쿠폰 등록하기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실행하니 튜토리얼과 대화가 시작 되는군요. 다행히도 저 같은 사람을 위한 스킵 버튼이 추가되어 있어서 빠르게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튜토리얼 스킵, 대화 스킵으로 겨우 전투 화면으로 넘어갔네요. 대화가 많은건 너무 싫어요.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 화면 왼쪽 중간에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시스템 메뉴 화면에서는 바로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이 보이는군요. 버튼을 찾지 못하신 분들은 왼쪽 아래에서 "교환번호"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교환번호 버튼을 터치하고 "기동전대:아이언사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bi" 앱에서 사전등록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고 등록해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