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온라인M 쿠폰 등록하기

바로 오늘 4월 24일 정식으로 출시된 모바일게임 "루나온라인M"은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여러가지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MMORPG 게임으로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를 하시지 않을까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루나온라인M"이 출시되기 전 사전예약을 신청 하셨던 분들이나 사전예약을 하지 못하고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신 분들은 지급받은 쿠폰을 등록하고 보상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루나온라인M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 등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쿠폰앱을 통해서 쿠폰을 받게 되면 사전예약 쿠폰을 포함해서 총 2개의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요. "루나온라인M" 게임을 접속할때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쿠폰 코드를 알려주고 있는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면 총 3개의 쿠폰이 되는군요. 3개 쿠폰 모두 등록 하셔서 받을 수 있는 보상 싹 받고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루나온라인M 쿠폰 등록하기

아주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 하시고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면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는데요. 화면 상단에서 "선물" 버튼을 찾아서 터치해 주세요.

선물 화면이 보여지면 왼쪽 메뉴 아래에 "쿠폰번호"를 터치해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루나온라인M" 게임 설명을 읽어보니 게임 플레이만 해도 차곡차곡 적립되는 Luna Point가 있다고 하는데요. 적립된 포인트로 더 예쁜 코스튬이나 다양한 표정, 수많은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재미난 "루나온라인M"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