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역영웅 쿠폰 등록하기

이번에 새로운 실시간 전략 RPG게임이 출시를 하였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서역영웅"인데요.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드래그를 이용하여 전투를 진행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재미를 끌어올리고 있지 않은가 생각을 합니다. 사전예약을 진행 하셨거나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 받으신 분들을 위해서 "아니 이것도 몰라?! 서역영웅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스토어 댓글을 보면 많은 분들이 손가락으로 수동 조작을 한다는점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네요. 여러분들도 빨리 서역영웅의 세계에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서역영웅 쿠폰 등록하기

"서역영웅"은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전투 방식이 수동으로 드래그를 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완료 하시고 게임 메인화면 왼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톱니바퀴 버튼이 "개인 설정" 버튼이었네요. 개인 설정 화면이 보여지면 이제 "쿠폰입력"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해서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게임을 플레이 하시려면 꼭 쿠폰 보상을 받으시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