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실시간 전략 모바일 게임 "로드 모바일"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배포되는 지스타 쿠폰북에서 받을 수 있는 로드 모바일 쿠폰 등록하는 방법이니 나중에 다른 쿠폰이 배포되는 경우에 해당 방법으로 등록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로드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지스타 쿠폰을 등록하려면 게임 안에서 등록할 수 있는 것이 아닌 사이트를 통해서 등록을 하셔야 하는데요. 쿠폰 번호만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 IGG ID까지 입력을 하셔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게임 안에서 플레이어 IGG ID를 먼저 확인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서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면 열리는 메뉴에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하세요.

기타 팝업 화면이 열리면 왼쪽 상단에 있는 "계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계정 설정 팝업 화면이 열리면 바로 플레이어 IGG ID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IGG ID를 확인하시고 기억하시거나 적어놓으세요. 이제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면 캡처 이미지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 조금 전 확인했던 플레이어 IGG ID를 위쪽에 입력하고 가지고 계시는 로드 모바일 지스타 쿠폰 번호를 아래쪽에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