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A(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쿠폰 등록하기

MMORPG 모바일게임인 DNA가 출시를 하였습니다. DNA는 데스티니 앤 어드벤처의 약자로 리그오브레전드를 롤이라고 부르는것과 같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요. DNA는 Full 3D로 제작된 화려한 그래픽을 게임 속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출시된 DNA를 플레이 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사전예약 쿠폰 보상을 받고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데요. 사전예약 등록을 하신 분들은 출시가 되었을때 쿠폰을 받으셨겠지만 사전예약 등록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급받은 사전예약 쿠폰이 있다면 이제 어디에서 등록을 해야 하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아니 이것도 몰라?! DNA(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잠깐 플레이를 해보았는데요. 퀘스트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어서 일하면서도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게임이었습니다.



DNA(데스티니 앤 어드벤처)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 했을때 별도의 튜토리얼은 없었지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은 퀘스트를 진행 하면서 레벨업을 어느정도 하고난 뒤에 등장을 했는데요. 정확하게 언제 나타났는지 확인을 하지 못했지만 캐릭터가 70레벨이 넘고나니 화면 오른쪽 상단에 "활약" 버튼이 나타났습니다. 쿠폰을 등록 하려면 "활약"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활약 화면이 보여지면 왼쪽에 있는 메뉴에서 "쿠폰"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쿠폰 화면으로 바뀌면 이제 "터치입력"이라고 적혀있는곳을 터치해서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보상수령"을 터치해 주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처음 시작할때 쿠폰 보상을 받고 시작을 하면 초반에는 수월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으니 DNA를 플레이 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쿠폰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