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 쿠폰 등록하기

러블리즈가 모델로 나오면서 많은 관심을 끌고있는 "마성"은 4월 25일에 출시가 된 게임입니다. 아쉽게도 "마성"은 중국 모바일게임을 한국어 번역하여 출시한 게임으로 중국 모바일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많이 보셨을 짝퉁 데바데 "제5인격", 짝퉁 배그 "황야행동", "터미네이터2: 심판의날"을 개발한 넷이즈라는 회사에서 출시한 게임입니다. 아무튼 "마성"은 한국에서 출시가 된 만큼 사전예약 쿠폰 보상을 받고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데요. 출시전 사전예약 등록을 하거나 출시가 된 후에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신 분들을 위해 "아니 이것도 몰라?! 마성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성" 광고로 러블리즈를 보니까 너무 러블리 하더군요.



마성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튜토리얼 비슷하게 간단한 플레이를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게임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미니맵 아래에 "표창"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에 메뉴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메뉴 제일 아래에 있는 "설정"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보여지면 이제 화면 오른쪽에 "시스템"과 "개인" 버튼이 있는데요. "개인" 버튼을 터치하고 아래에서 "고객센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고객센터"를 터치하니 계정관리 창이 나타났습니다. 계정관리창 제일 아래를 보시면 "쿠폰사용" 버튼이 있네요. "쿠폰사용" 버튼을 터치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을 등록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보상이 보잘것 없이 소소하더라도 보상을 받고 플레이 하는것과 받지 않고 플레이 하는것에 조금의 차이가 나타나기 때문에 "마성"을 플레이 하시려는 분들은 꼭 쿠폰 보상을 받고 플레이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