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혼 소울세이버 쿠폰 등록하기

횡스롤 MMORPG로 출시되어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귀혼"이 모바일게임 "귀혼 소울세이버"로 새롭게 등장을 했습니다. 게임 진행이 특이하게도 한붓긋기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는데요. 한붓긋기는 예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애니팡"과 같은 플레이 방식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무튼 "귀혼 소울세이버"가 출시를 하였는데요.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사전예약을 등록하셨던 분들이나 출시가 되고나서 쿠폰앱을 통해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 받으신 분들을 위해 "아니 이것도 몰라?! 귀혼 소울세이버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붓긋기 방식으로 되어있는 게임을 꽤나 오랫만에 만나서 그런지 애니팡을 플레이 하면서 생겼던 한붓긋기의 질림이 사라졌는지 재미있었습니다. 



귀혼 소울세이버 쿠폰 등록하기

"귀혼 소울세이버"를 처음 실행하시면 아무래도 보통의 모바일게임과 다르기 때문에 게임 진행에 대한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튜토리얼을 끝내고 나서야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화면 왼쪽 중간에 보시면 "슬라이드 탭"이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탭"을 터치해 주세요.

슬라이드 메뉴가 나타나면 제일 아래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환경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세요. 위쪽에 다른 버튼에는 어떤 버튼인지 글씨가 작성이 되어 있는데 개발진이 센스가 없는건지 톱니바퀴 모양이면 어떤 버튼인지 알거라는 생각을 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글자를 써놓지 않은것은 조금 섭섭함이 있네요.

환경설정 창이 보여지면 이제 여러개의 버튼중 "쿠폰입력"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 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이라 보상이 꽤나 괜찮고 또 사전예약 쿠폰 외에 다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니 "귀혼 소울세이버"를 플레이 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모두 다 받으시고 쿠폰보상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랫만에 만나본 한붓긋기로 플레이를 할 수 있었던 "귀혼 소울세이버" 많이 플레이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