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대전 쿠폰 등록하기

게임으로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애니메이션으로도 출시가 되었던 사쿠라대전이 이제는 모바일게임으로도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를 실행해 보시면 애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었던 화려한 일러스트를 보실 수 있는데요.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이라면 게임속 스토리와 함께 재미난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합니다. 쿠폰앱을 통해서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 쿠폰을 지급 받으신 분들이라면 게임속 쿠폰을 등록하는 위치를 알고 계셔야 하는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사쿠라대전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쿠폰앱 모비에서는 스페셜 쿠폰까지 지급 받으실 수 있으니 받을 수 있는 쿠폰 보상을 모두 받으시고 플레이를 하시길 바랍니다.



사쿠라대전: 벚꽃의노래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신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게임 메인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튜토리얼을 진행 하시고나서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하신 분들은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튜토리얼은 역시 옵션 버튼이었습니다. 옵션 버튼이 보여지게 되면 5개의 버튼중 왼쪽에 있는 옵션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옵션 화면에 또 다른 옵션 버튼이 있다는게 조금 특이하네요.

또 다른 옵션 화면이 등장을 했습니다. 이 화면이 진정한 옵션인데 위에 옵션 화면은 다른 이름으로 바꿔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무튼 두번째 옵션 화면을 보시면 오른쪽 아래에 쿠폰 입력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 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게임은 출시 초반에 쿠폰 보상을 받고 시작할 수 있으니 플레이 하고자 하는 게임이 있다면 꼭 쿠폰을 받고 시작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