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쓰론 쿠폰 등록하기

오늘 5월 16일 모바일게임 "아이언쓰론"이 전세계 동시출시가 되었습니다. 어떤 게임인지 종류가 무엇인지 전혀 관심이 없었지만 전세계 동시출시라는 이야기에 관심이 생겨서 설치를 해보았는데요. "아이언쓰론"은 전략게임이지만 360도 풀3d로 제작이 되어서 스마트폰 사양이 조금은 뒷받침을 해줘야 플레이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2d로 제작된 전략게임만 보다가 3d로 제작된 전략게임을 보니 뭔가 새로워보이는 기분이네요. "아이언쓰론"은 출시되기 전에 사전예약을 진행 했었는데요. 이번에 출시가 되고나서 사전예약 쿠폰을 지급 받으셨거나 사전예약을 하지 못하고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신 분들을 위해 "아니 이것도 몰라?! 아이언쓰론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언쓰론"을 설치하고 잠깐 플레이를 해보려고 했는데 지금은 빠져들어서 계속 하게 되네요. 질리기 전까지는 아마 계속 플레이를 하고있지 않을까 싶네요. 레벨을 조금 올려보니 전략게임만 있는게 아니었습니다. "아이언쓰론"은 전략게임과 RPG가 합쳐진 게임이었어요~!



아이언쓰론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신 분들은 게임 플레이 방법을 알 수 있는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 하시고 게임 메인화면으로 넘어오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더보기"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더보기 화면으로 넘어오셨으면 이제 "계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계정 화면으로 넘어왔으면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를 터치 하셔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등록 하시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언쓰론"을 플레이 하면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는데요. 어느순간 마을로 이동하는 버튼이 활성화 되면서 새로운 게임 모드로 플레이를 할 수 있더라구요. 바로 RPG모드였습니다. 마을에서는 RPG모드로 퀘스트를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평범한 전략게임 "아이언쓰론"이 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건가 궁금했었는데 바로 이런 이유가 있었군요. 더욱 빠져들어서 플레이를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