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룡군협전2 쿠폰 등록하기

최근에 출시된 모바일게임 "고룡군협전2"는 출석만으로도 VIP가 될 수 있는 착한 시스템을 가진 게임입니다.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게임을 설치해서 튜토리얼만 진행을 했을 뿐인데 VIP1 되어있는걸 보고 내가 뭔짓을 한건가 당황을 했었는데요. 이런 멋진 시스템이 있다는걸 알게 된다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실거라 생각을 합니다. "고룡군협전2"는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할 필요가 없이 게임 접속만 하면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이 아닌 다른 쿠폰을 받았을때는 게임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아니 이것도 몰라?! 고룡군협전2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왜 요즘에 출시되는 모바일게임은 재미없는 게임이 없는걸까요? 한번 시작하면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네요.



고룡군협전2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면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일반 스테이지를 진행 하면서 튜토리얼이 진행되니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쿠폰을 등록 하시려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의 프로필을 터치해 주세요.

플레이어 정보 화면이 보여지면 이제 "설정"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캡쳐 이미지를 보시면 VIP1이 되어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오류로 VIP1로 보이는건지 내가 뭔가 실수를 해서 VIP1이 된건지 몰랐었는데 게임 설명에 출석만으로 VIP가 된다는 내용을 보고서 원래 이런거라고 알게 되었습니다.

설정 화면이 화면에 보여지게 되면 "코드 입력"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코드 입력" 버튼을 터치해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설명을 해드렸지만 "고룡군협전2"는 사전예약 쿠폰은 따로 없이 접속하면 받을 수 있지만 쿠폰앱에 사전예약 쿠폰이 아닌 다른 쿠폰을 추가로 받았다면 위에 설명한 방법으로 등록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