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로드 쿠폰 등록하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게임 속 장면과 영상. 그리고 중세 유럽을 담은 정교하고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킹스로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게임을 설치하고 쿠폰 번호를 등록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킹스로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킹스로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킹스로드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줄 알았지만 초반에는 불가능합니다.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보상 버튼이 생기는 것을 기다리세요. 보상 버튼이 활성화 되었다면 화면 우측 상단에 "수령가능"으로 표시되어 있는 버튼을 터치하세요. 원래 버튼 이름은 "보상"인데 받을 수 있는 항목이 있으면 수령가능으로 표시되는 것 같아요.

보상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상단에 메뉴를 보면 아직 레벨을 만족하지 못해서 잠겨있는 버튼도 보이고 제일 우측에 "쿠폰" 버튼도 보입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하시고 킹스로드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위에 다운로드 링크를 통하여 게임을 설치하시고 "MOBI" 앱에서 쿠폰 번호를 받아 등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