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령 쿠폰 등록하기

새로운 무협의 시작 천령이 출시되었습니다.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보상과 함께 신선으로 거듭나시길 바랍니다. 코스튬이나 결혼 시스템도 당연히 추가되어 있으니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천령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천령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천령 쿠폰 등록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없어서 퀘스트를 진행하며 레벨업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주 잠깐만 진행해도 빠르게 10레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달성하면 화면 우측 상단에 "복리" 버튼이 생성되는데 터치해서 화면을 열어주세요. 천령을 아주 잠깐 플레이해보니 자동 퀘스트 진행 기능이 있어서 일하면서도 충분히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계속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이 너무 많아서 큰 고민이네요.

복리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서 "쿠폰"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는데 천령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게임이 재미있을 것 같아서 설치까지 했는데 등록할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쿠폰일퀘" 앱을 설치하시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