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마스터즈 쿠폰 등록하기

카오스온라인의 영웅들을 RPG에서 만나볼 수 있는 카오스마스터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시된지 꽤 지난 게임인데 이제서야 이 게임을 알게되었네요. 아직 카오스마스터즈를 모르는 분들이 계신다면 지금 설치해보고 쿠폰을 등록해보세요.



카오스마스터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카오스마스터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카오스마스터즈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신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알림" 버튼을 클릭하세요. 튜토리얼로 초반 플레이만 진행했는데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턴제 게임은 제가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었는데 이 게임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화면 가운데 알림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쿠폰"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그 곳에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LOOTING" 앱을 통해서 쿠폰 번호를 받았는데 이 게임이 출시된지 꽤 지났으니 다른 곳에서도 여러가지 쿠폰 번호를 구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