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쿠폰 등록하기

PC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었던 크레이지아케이드가 모바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은 우편으로 보상이 자동 지급되는 것을 보고 쿠폰 등록은 없을 것이라 생각을 했었는데 "겜셔틀" 앱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더군요. 그래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으로 작성합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은 초반에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이미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어요. 쿠폰 등록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오랫만에 캐릭터를 보니까 옛날 기억이 떠오르고 좋았는데 스킬이라는게 생기니까 조금 어렵네요.

화면 가운데로 환경설정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우측 하단을 보니 바로 "쿠폰입력" 버튼이 보이네요?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LOOTing"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