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년의 소녀:미소녀 육성 게임 쿠폰 등록하기

내가 어떻게 육성을 하는지에 따라서 바뀌는 멀티 엔딩을 보면서 육성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천년의 소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쿠폰 보상도 챙기면서 플레이를 하셔야겠죠?

 

천년의 소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천년의 소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천년의 소녀 - Google Play 앱

여동생과 함께하는 레트로 육성 게임! 당신의 선택으로 만들어가는 운명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play.google.com

 

천년의 소녀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대화를 계속 진행하게 됩니다. 중간마다 플레이어 닉네임이나 소녀의 이름도 입력해야 하구요. 대화가 모두 끝나면 이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우측 중간에 보이는 버튼을 터치해서 숨어있던 메뉴 화면을 열어주세요. 메뉴들이 보이면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화면 가운데로 환경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니 화면 가운데에 바로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네요? 바로 이 곳에 천년의 소녀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천년의 소녀 쿠폰 번호는 "mobi" 앱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플레이를 해보시고 게임이 재미있다면 그 다음에 쿠폰 보상을 받으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