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한다! : 방치형 RPG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월드에 플레이어가 나 혼자뿐인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나혼자한다!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나혼자한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나혼자한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나혼자한다!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 게임소개 1. 홀로 벌이는 끝없는 전투 마물로 가득찬 세상! 홀로 남겨진 기사가 되어 생존을 위한 처절한 사투를 시작합니다! 2. 끝없이 성장하는 장비 점점 강력해지는 마물을 상대하기 위한 끊없는 장비 강화! 마법부여를 통한 강력한 부가효과 추가! 장비를 진급할때마다 강력한 모습으로 거듭나는 기사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3. 편리한 사냥 방치형게임의 사냥 종결자! 온라인 오프라인 상관없이 끝없이 진행되는 자동전투! 4. 다양한 콘텐츠 강력한 효과를 지닌

play.google.com

 

나혼자한다!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고 짧은 전투를 진행하니 화면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사실 게임을 접속하고 바로 터치할 수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어요. 혹시 이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바로 메뉴 버튼이 터치되는지 확인해보세요.

메뉴 버튼을 터치하니 화면 왼쪽에서 숨어있던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화면에 제일 하단을 보니 "쿠폰입력" 버튼이 있네요. 쿠폰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나혼자한다!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저는 쿠폰을 "MOBI" 앱에서 얻었으니 아직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사냥하는 방치형 RPG 나혼자한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