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쿠폰 등록하기

일본에 프리코네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던 게임이 드디어 한국에서 출시를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프리코네를 다운로드하여서 플레이를 하시다가 프린세스 커넥트로 한국에서 출시되는 날을 엄청 기다리셨더라고요. 이제 출시가 되었으니 제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 Google Play 앱

당신과 이어지는 순간, 이야기가 시작된다ㅡ。 '소녀와 나'의 애니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출시! 소녀들이 준비한 출시기념 선물도 받아가실거죠? 계정레벨 5달성 시 심쿵 이모티콘 100%지급! (~04/24) 매일매일 쏟아지는 쥬얼 선물! 로그인만 해도 총 1,300개 지급! 공식카페 및 프리코네 SNS의 푸짐한 이벤트까지! 지금 바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와 이어지세요♪ ◆ 찾았다! 나와 이어지는 소녀들 취향존중! 당신을 기다리

play.google.com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쿠폰 등록

일본에서 제작한 게임이라서 그런가요?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대화도 엄청나게 많고(정말 생각보다 길어요) 동영상 플레이가 몇 번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튜토리얼도 진행해야 하는데요. 모든 것을 끝내고 공지 화면이 열리고난 다음에야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더군요. 이제 마이 페이지 화면으로 넘어와서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메뉴 화면으로 바뀌고 난 다음에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프린세스 커넥트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이 계시다면 "mobi" 앱을 설치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