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을 수호하라 쿠폰 등록하기

무한한 스테이지의 디펜스 모바일 게임 성을 수호하라가 출시되었습니다. 3월 31일까지 클베를 진행하고 바로 다음 날인 4월 1일에 정식으로 출시를 했는데요. 지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게임 플레이를 시작해보시죠.

성을 수호하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성을 수호하라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성을 수호하라:Tower Defense - Google Play 앱

[무한한 스테이지 클리어,타워 디펜스 왕좌의 자리에 도전] 게임내에는 백여개의 스테이지와 흥미진진한 스테이지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정의로운 동료들과 함께 거울 숲、무한한 사막 등을 통과하여 대륙을 침략한 마왕을 토벌하세요!   [병사와 진영을 배치,경쟁을 통하여 우열을 가린다] 서버 통합 경쟁 모드,플레이어는 더 많은 수준 높은 상대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뜨거운 PK,당신의 강함과 총명함을 보여주세요!   [연맹에 가입,자유롭게 건설] 연맹에 가입하

play.google.com

성을 수호하라 쿠폰 등록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을 해보면 역시 처음에는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어서 전투 화면에서도 그런줄 알았는데 레벨 5에서 튜토리얼 전투를 진행하려는데 다른 버튼을 터치해보니 작동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전투를 시작하지 않고 로비 화면으로 이동을 했습니다. 로비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화면 왼쪽 상단에 "플레이어 프로필"을 터치하세요.

시스템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화면에서는 왼쪽 메뉴에 "설정"을 선택하세요. 그 다음 하단에 있는 "패키지 교환"을 터치하고 성을 수호하라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앱에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