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나이트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끝판왕이라고 말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그 게임은 바로 캐시나이트인데요. 쿠폰을 여러 곳에서 얻을 수 있는 것 같은데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하게 플레이를 하기에는 방치형 게임이 최고인 것 같아요.

 

반응형

 

캐시나이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ㅇㅇ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 보세요.

 

매니저를 찾습니다 ( 방치형 키우기 RPG ) - 캐시나이트 - Google Play 앱

인디 게임의 놀라운 진화!! 요즘 인기있는 할만한 게임을 찾으시나요? 중독성 게임의 대표 주자 꿀잼 캐시 나이트를 소개 합니다. 이 시대의 진정한 혜자 게임!! 중독성 대박!! 방치형 RPG 끝판왕!! ** 한번쯤 들어보고 싶은 무기들의 연속 ** ** 화려한 장비!! 화려함 속에 숨어있는 강력한 기능들!! ** 이 기능들이 참 개성 있는데 뭐라 설명할 수가 없네. 매우 매우 개성 있습니다!! 그러나 날개가 생기고. 투명해지고. 눈에서 레이저가 나가고 그

play.google.com

 

 

 

 

 

캐시나이트 쿠폰 등록

이 게임은 튜토리얼이 있지만 이게 튜토리얼인가? 싶을 정도로 짧고 이해하기 쉬워요. 바로 완료를 해주시고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데요. 화면 우측 상단에서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솔직히 방치형 게임은 튜토리얼이 없어도 플레이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히는 분들은 없을거에요.

화면 가운데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하단을 보니 페이스북에서 쿠폰을 배포하고 있나보네요. 그리고 버튼을 터치해서 입장하는 것이 아닌 화면에 바로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이 곳에 가지고 있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이 게임의 쿠폰은 여러개의 게임 쿠폰 앱에서 받으실 수 있으니 쿠폰 앱과 페이스북을 통하면 여러개의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을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