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인사이드 쿠폰 등록하기

모바일 최초로 정통 장수제 삼국지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삼국지를 내용으로 하고 있는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 인사이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 인사이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삼국지 인사이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삼국지 인사이드 - Google Play 앱

모바일 최초의 정통 장수제 삼국지! 영원한 고전 의 명가가 선보이는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장대한 서사 속에서 한 사람의 장수로 운명을 개척하세요. 군웅이 할거하는 한나라 말기부터 위, 촉, 오 삼국의 정립까지, 끊임없는 대규모 전쟁과 영토 쟁탈 속에서 과연 어떤 선택을 내릴 것인지? 역사에 이름을 남긴 장수와 도시들, 눈부신 전략과 호쾌한 국가전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장수제 삼국지의 매력] - 국가 임무와 관품: 소속된 세력의 임무를 수행하고 공을 쌓

play.google.com

삼국지 인사이드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면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는데요. 튜토리얼이 생각보다 길게 느껴지더군요.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화면 우측에 설정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 메뉴에서 기타를 선택해서 화면을 바꾸고 하단에 있는 홈페이지 버튼을 터치하면 인터넷 브라우저 앱에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려요.

쿠폰 번호와 함께 캐릭터 ID까지 입력을 해주셔야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캐릭터 ID를 모르시는 분들은 ID를 입력하는 공간 우측에 있는 확인 방법을 터치해서 본인의 캐릭터 ID를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앱을 설치하시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