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천: 신이 되는 자 쿠폰 등록하기

지금까지 많이 봐왔던 스타일의 무협 게임이 등장을 했습니다. 자칭 지금까지 이런 무협 게임은 없었다고 하지만 플레이를 해보니 많았던 것 같은데 기분 탓이겠죠? 아무튼 RPG 게임은 다 똑같아도 한 번 플레이를 시작하면 빠져드는 저와 함께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파천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파천: 신이 되는 자 - Google Play 앱

지금까지 이런 무협게임은 없었다. 신의 길을 걷는 자 그 여정이 시작된다! ▶ 하늘을 초월해 신이 되어라! 천신 시스템 신계에 존재하는 신들의 모습과 능력으로 세상을 구하고 그 화려하고 거대한 신들의 액션을 경험하라! ▶ 피할수 없다면 치열하게 즐겨라! PVP 시스템 신계의 스케일이 다른 대규모 연맹전쟁이 시작되고 최강자를 가리는 1v1, 3v3, 삼계전장에 도전하여 명예를 쟁취하라! ▶ 신의 축복속에서 시작되는 인연. 결혼 시스템 영원을 맹세한 증표,

play.google.com

파천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접속하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여러가지 버튼을 터치했지만 찾을 수 없었는데요. 혹시나 싶어서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하는데 30레벨을 달성하고 화면 우측 상단에 혜택 버튼이 생기더군요.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혜택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우측에 보이는 메뉴에서 선물 교환을 터치하니 교환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는군요. 이 곳에 파천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쿠폰 번호가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MOBI" 앱을 설치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