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M 쿠폰 등록하기

5월 31일 모바일게임 "불멸M"이 정식 출시를 하였습니다. "불멸M"은 불멸 온라인의 IP를 활용하여 제작된 모바일게임인데요. 온라인으로 인기가 있었던 게임의 IP를 활용하여 모바일게임으로 제작하는것을 인기를 어느정도 안전하게 얻을것이라 생각을 하는지 많은 게임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불멸M이 출시를 하면서 사전예약을 진행 하셨던 분들이나 쿠폰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신 분들을 위해 "아니 이것도 몰라?! 불멸M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불멸 온라인을 플레이 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를 했다니 무조건 설치하고 플레이를 해봐야죠. 너무 오래전에 플레이를 했어서 불멸 온라인을 플레이 했었다는 기억만 있을뿐 게임속 기억은 전혀 나지 않지만요.



불멸M 쿠폰 등록하기

지급 받으신 사전예약 쿠폰을 등록 하시려면 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화살표 버튼을 터치해 주셔야 합니다.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면 등장하는 메뉴바에서 제일 아래에 있는 "시스템"을 터치해 주세요.

시스템 화면에 있는 "활성화 코드 교환"을 터치해서 지급 받으신 쿠폰 번호를 등록해 주시면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하지 못해서 쿠폰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MOBI"나 "루팅"같은 쿠폰앱을 설치하시면 사전예약을 놓친 모바일게임의 사전예약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