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마스터 쿠폰 등록하기

웹 게임의 부드러움을 모바일로 그대로 가져온 엘:리마스터가 출시되었는데요. 리마스터라는 글자를 보고서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로 리마스터되었는가 생각을 했었는데 구글 플레이에 설명을 읽어보고 웹 게임을 모바일로 리마스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엘:리마스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엘:리마스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엘:리마스터 - Google Play 앱

엘:리마스터, MMORPG의 기준을 리마스터하다! 모든 것을 새롭게! 기존 MMORPG의 기준을 뛰어넘다! 영원히 기억될 스토리, MMORPG의 역사를 다시 쓸 액션, 모두가 감탄할 그래픽, 즐거움이 가득한 다양한 콘텐츠까지 1:1:1 전투 콘텐츠부터 압도적인 크기의 월드 보스까지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오리엔탈 판타지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 영원히 기억될 스토리 악으로부터 세계의 분열과 혼란을 막을 수 있을 것인가? 신의 선택을 받은 자의 모험이

play.google.com

엘:리마스터 쿠폰 등록

게임을 처음 실행하시면 알아서 자동 전투를 진행하는데요. 물론 처음부터 쿠폰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알아서 전투를 진행하면서 성장을 하니까 잠깐 물 한잔 마시고 오면 화면 우측 상단에 보상 버튼이 나와요. 쿠폰 등록은 보상 버튼을 터치하셔야 합니다.

화면에 보상창고가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쿠폰번호를 찾을 수 있는데요. 쿠폰번호를 터치하고 엘:리마스터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MOBI 앱에서 쿠폰 번호를 받았습니다. 아직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