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트라 쿠폰 등록하기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전투를 진행하는 MMORPG 맨트라가 애니메이션 라바 캐릭터와 첫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합니다. 힐링 판타지 MMORPG 맨트라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지금 바로 게임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맨트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맨트라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맨트라 - Google Play 앱

라바 in 맨트라! 맨트라의 첫 특급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레드와 옐로우 그리고 그 친구들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취향저격 힐링 판타지MMORPG, 맨트라! 친구들과 천공의 성 루미아로 떠나는 유쾌한 바캉스! 밝은 톤과 세련된 컬러의 조합! 즐거운 모험과 에너지 넘치는 여행! 당신의 기억

play.google.com

맨트라 쿠폰 등록

게임을 시작하고 역시나 처음에는 쿠폰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쿠폰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은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바로 등장하네요.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화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혜택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왼쪽 메뉴를 보니 하단에 쿠폰 선물 버튼이 보이네요. 쿠폰 선물을 터치하고 맨트라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쿠폰 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은 분들이 계신다면 MOBI 앱을 설치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