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오브 마피아 쿠폰 등록하기

글로벌 통합 마피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게임 오브 마피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글로벌 보스들을 이겨보세요.

게임 오브 마피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 오브 마피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게임 오브 마피아 - 글로벌 보스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 Google Play 앱

2019년을 주름 잡을 본격적 글로벌 통합 마피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게임 오브 마피아’ 모함에 빠진 당신은 복수를 위해 마피아 조직에 가입하게 되는데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동시에 자신의 세력을 확장하게 되며 전세계 유저와 겨루며 마피아 중의 전설—대부로 거듭나게 됩니다! ◈ ◈ 게임 특징 ◈ ◈ ★ 글로벌 마피아 세계에서 더 탄탄한 시나리오로 피 끓는 복수열전의 몰입감을 백배로 당신을 구렁텅이로 빠뜨린 진범은 누구고 방대한 암흑 조직망을 조종하고

play.google.com

게임 오브 마피아 쿠폰 등록

게임이 시작되고 화면 왼쪽 상단에 보이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짧은 튜토리얼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튜토리얼은 진행해야 하는 것인가 싶었는데 무조건 진행해야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플레이어의 프로필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캐릭터를 보니 왠지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인데요. 방패를 착용해야 하는게 아닐까 싶은 캐릭터였어요. 이제 쿠폰 등록을 위해서 화면 왼쪽 하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시스템 설정 화면을 보니 어떤 버튼을 터치해야 하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선물 코드 버튼을 터치하고 게임 오브 마피아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쿠폰 번호가 없으세요? mobi 앱을 설치하면 당신의 쿠폰 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