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나이츠 : 고스트헌터 (Sword Knights) 쿠폰 등록하기

던전에 입장해서 다양한 유령 몬스터를 사냥하세요. 소드나이츠 쿠폰 등록하는 방법도 확인하시고 쿠폰 보상과 함께 플레이를 시작하면 됩니다.

소드나이츠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소드나이츠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소드나이츠 : 고스트헌터 ( Sword Knights ) - Google Play 앱

이번에는 유령이다!!! 강력한 드래곤이 몬스터들을 유령으로 되살렸다!! ★★★소드나이츠 : 고스트헌터 특징! ★★★ [동시에 진행하는 다양한 던전] ▶다섯 가지 던전에서 공격하는 유령들을 동시에 막아라! ▶각각의 던전마다 특색있는 유령들의 등장! ▶약점을 찾아서 장비와 영웅을 세팅하라! [쉽게 즐기는 장비 키우기] ▶쏟아지는 장비들을 강화하고 조합하자! ▶전설의 장비를 획득하고 키워보자! ▶강화 즉시, 조합 즉시 느껴지는 강력함 [나만의 마을로 강해져라]

play.google.com

소드나이츠 쿠폰 등록

게임을 시작하시면 처음에는 플레이를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던전에 있으니 튜토리얼로 입장을 하시고 화면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리고 여러가지 버튼이 있는데 상단에 쿠폰 버튼이 자리잡고 있네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시고 소드나이츠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mobi 앱을 통해서 얻으시면 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