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같이 쿠폰 등록하기

최근 새로운 mmorpg가 출시되었는데요. 게임 이름은 검과같이입니다. 오픈 이벤트로 여검사 캐릭터를 생성하면 치어리더 안지현 캐릭터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쿠폰 보상을 받으세요.

검과같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검과같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 설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검과같이 - Google Play 앱

검과 같이 GRAND OPEN 기념 특별 이벤트! Event.1 안지현 캐릭터로 플레이하자! - 여검사 캐릭터를 생성하면, 최고의 치어리더! 안지현 캐릭터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vent.2 최강의 전사가 되면 24K 골드바를! - 각 서버별 최강의 전사에게 24K 골드바, 기어 아이콘, 문화 상품권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Event.3 아이템을 모아 문화상품권 받자! - 비경에서 문,화,상,품,권 아이템을 모으면 진짜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play.google.com

검과같이 쿠폰 등록

게임을 시작하시고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면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처음에는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가 확인을 하기로는 레벨 24에 혜택 버튼이 열렸던 것 같은데요. 혜택 버튼이 화면 상단에 열리면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혜택 화면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인증코드를 찾아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가지고 있던 검과같이 쿠폰 번호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검과같이 쿠폰 번호는 MOBI 앱에서 받으실 수 있으니 아직 쿠폰 번호가 없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보상받고 플레이를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